이번은 읽으시는 분들에게 타이마사지의 효과에 대해서 말해드리려고 하고 있습니다. 다들 타이마사지라고 들을 때 무슨 이미지가 생각나시나요? 제 경우엔 태국 전통 마사지라는 단어가 우선 먼저 떠올려졌어요. 그만큼 우리 대한민국에서는 아직은 낯설게끔 느껴지는 분야인것 같네요. 그치만 요근래 TV나 유튜브 등 여러가지 매체에서도 빈번히 등장하면서 점점 대중화되고 있는 실정이랍니다. 때문에 이번 기회에 제가 직접적으로 체험해보고 느껴진 것들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태국전통마사지는 어떤 이유로 유명해졌나요?
아무래도 해외여행지 중 여행하는 관광객 많이 찾아가는 곳이 태국이다보니 자연스럽게 태국전통마사지샵도 많아진 것 같은데요. 특히 방콕과 파타야 부분에서 길거리 곳곳마다 마사지샵이 깔려있답니다. 또 그리고 다른나라와는 다르게 한국인들에게 알맞게 서비스를 해주기 위하는 생각으로 노력한다고 해요. 아무래도 여행가서 받는 마사지는 조금이라도 더 좋은곳에서 받고 싶은 마음이잖아요. 그런점에서 많은 관광객이 만족하는 느낌을 느끼는 것 같아요.
마사지는 어떤 이유로 받는건가요?
제 경우에는 맨 처음 마사지를 받으러 갈 때 여자친구와 둘이 같이 갔어요. 둘 다 몸이 피곤하기도 했고 그날 새로운 경험을 만나고 싶었기 때문이죠. 그렇게 홈타이 마사지를 받고 나니 굉장히 시원하고 좋아서 자주 받으러 가는게 되더라구요. 마사지는 근육 이완과 혈액순환 촉진 등 건강관리 목적뿐만 아니라 스트레스 해소 및 기분전환 좋은 점도 있다고 하더군요. 또 그리고 피로회복 뿐만 아니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크다고 하니 안갈수가 없겠죠?
마사지는 어떤때에 받는다면 좋을까요?
마사지는 상태가 좋을 때 받아야 더욱 효과적이랍니다. 피로회복 목적일때에는 잠자기 전에 받는 것이 좋으며 숙면을 취하고 싶을 때에는 잠들기 직전에 하면 좋습니다. 한편 아침에 일어난 직후 하지 않는 편이 좋은 편입니다. 수면하는 동안 굳었던 근육들이 풀어지면서 통증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라고 해요. 그 때문에 일어나고 최소 two시간 이후에 마사지를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홈타이 후기 좀 말씀해주세요!
저는 친구랑 둘이서 방문했는데요. 초기엔 둘다 어색했지만 조금 있다가 적응했어요. 우선은 매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쾌적했구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어요. 저흰 아로마 90분 코스를 받았는데 전신관리+등아로마+발각질제거+스트레칭 구성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먼저 족욕서비스 받으며 몸을 따뜻하게 데우고 본격적으로 마사지를 받았어요. 정말로 신세계였어요. 여태동안 쌓여왔던 피로가 싹 없어진 느낌이랄까?? 시간가는줄 모르고 받았어요. 다음 기회에 또 다시 오고싶을만큼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